에이핑크 남주-하영 티저 공개 / 사진: 플레이엠 제공


에이핑크 남주와 하영의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9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3일 발매되는 아홉번째 미니앨범 'LOOK'(룩)의 콘셉트를 담은 김남주, 오하영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화려한 색감의 티저 속 김남주와 오하영은 다양한 소품과 포즈로 두 사람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했으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압도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핑크는 지난 7일부터 오늘까지 모든 멤버들의 개인 콘텐츠 공개 릴레이를 마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고 있다. 이번 티저는 컬러풀 레트로, 로맨틱 펑크, 보헤미안 시크 3가지 스타일로 새 앨범 콘셉트를 표현하며 6인의 개성과 매력을 충분히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나'를 주제로,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내가 보는대로 살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중독적인 댄스곡이다.

올해 뜻깊은 10년차를 맞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1년 3개월 만에 미니 9집 'LOOK'으로 돌아오는 만큼, 이들이 펼칠 완전체 활동에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덤더럼'을 비롯한 미니9집 'LOOK'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