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억의 사랑' 노지훈 출연 / 사진: 노지훈 인스타그램

노지훈이 '77억의 사랑'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노지훈이 자신의 SNS에 "77 억명의 각국을 대표하는 멋지고 예쁜 분들과 재밌는 대화 나누고 왔습니다. 오늘 밤 11시 JTBC '77억의 사랑'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JTBC '77억의 사랑' 출연진들과 함께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MC로 활약 중인 김희철과 꽃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알베르토를 비롯한 외국인 패널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동시에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높이고 있다.

여러 장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노지훈은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JTBC '77억의 사랑'에 출연해 트로트로 전향하게 된 비하인드,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기 위해 아내가 전한 특별한 주문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노지훈은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 것은 물론 본인의 곡 '손가락하트'뿐만 아니라 출연진과 함께 홍진영의 '오늘 밤에'를 직접 부르는 등 즉석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JTBC '77억의 사랑'은 오늘(6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