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무빙포스터+샘플러 영상 공개 / 사진: YG 제공


위너의 컴백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4일과 5일, YG엔터테인먼트는 위너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9일 발매되는 정규 3집 'Remember'(리멤버)의 스페셜 트랙 무빙 포스터 4종을 게재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6년 전 데뷔 티저를 재현해, 팬들을 추억에 젖게 만들었다. 

각각의 무빙 포스터에는 네 멤버의 목소리로 재녹음한 새로운 버전의 '공허해', '끼부리지마', '컬러링', 'Different' 4곡 일부가 짧게 담겼다. 김진우는 '끼부리지마', 강승윤은 'Different', 이승훈은 '공허해' 음악을 배경으로 등장한 가운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송민호의 깊은 눈빛과 아련한 미소는 애절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 '컬러링' 무빙 포스터에 오롯이 담겼다.

YG 측은 "이번 스페셜 트랙 무빙 포스터 속 멤버들의 모습은 지난 2014년 위너의 데뷔를 예고했던 티저 영상 'THE VISITOR'와 같은 장소에서 같은 구도로 촬영됐다"고 말했다. 앞서 위너는 팬들이 오래 기다려온 네 멤버 버전의 기존 대표곡이 이번 정규 3집에 스페셜 트랙으로 담길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 6일 YG엔터테인먼트는 새 앨범 전체 수록곡 맛보기 음원을 담은 샘플러 영상을 전격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Remember'를 시작으로 '뚝', '뜸', '막춤', 'My Bad', 'Teaser', 'Well', '세레나데' 등 신곡 8곡과 무빙포스터에 담긴 스페셜 트랙 4곡까지 12곡의 일부 음원이 소개됐다.

특히 위너 멤버들은 앨범 전 수록곡에 작사, 작곡자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트렌디한 음악으로 국내외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위너가 이번에도 위너만의 독보적인 색을 담은 음악을 예고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는 오는 9일(목)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