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CYAN' 발매 / 사진: 커넥트 제공


강다니엘이 'CYAN'으로 돌아온다.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사이언)의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 가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COLOR'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이번 앨범에는 지친 이에게 행복을 찾아 줄 타이틀곡 '2U'를 비롯하여, 'Jealous'와 'Interview', 그리고 지난 겨울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 'TOUCHIN''과 'Adulthood' 등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으로,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하는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져 이 봄에 꼭 어울리는 곡으로 완성 됐다.

강다니엘은 "음악과 무대를 다시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행복하다"라며 "컴백이지만 초심으로 돌아간 느낌이 들기도 한다. 이번 앨범은 무척이나 소중하고 중요하며, 한편으로는 도전이다.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늘(24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세계 동시 방송되는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강다니엘은 이번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2U'와 컴백쇼 만을 위한 특별한 버전의 신곡 'Jealous'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보여 줄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