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4일 컴백' 강다니엘, 청량美 가득 첫 미니앨범 'CYAN' 콘셉트 포토 공개
강다니엘이 청량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6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다니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4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CYAN'(사이언)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이번 콘셉트 포토 중 오늘 공개된 콘셉트 포토 3장은 LA의 하늘과 강다니엘 특유의 에너지를 푸른 컬러감을 통해 청량감을 살리며 감각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첫 번째 공개된 사진에서 강다니엘은 빨간 후디 위에 스타디움 재킷으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패턴으로 디테일을 더한 블루 계열의 후디에 화이트 데님 베스트를 걸쳐 내추럴 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다.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는 옅은 옐로 컬러의 재킷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강다니엘만의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콘셉트 포토 속에는 이번 앨범명 'CYAN'을 뜻하는 '청록색'이 곳곳에 숨바꼭질하듯 포인트로 숨어 있어 콘셉트 포토를 감상하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