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펫셔니스타 탱구' 태연, 새 앨범 촬영 현장부터 일상까지…비하인드 클립 공개
'펫셔니스타 탱구' 비하인드 클립이 베일을 벗는다.
4일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펫셔니스타' 탱구의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된다.
성황리에 종영한 음원퀸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은 물론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꿀잼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펫셔니스타 탱구'의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비하인드에는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자켓 촬영 현장, 태연과 제로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데일리 셀프 카메라 등 미공개 영상은 물론, 태연과 제로의 평행이론설 영상과 굿집사로서 태연의 모습을 모아 새롭게 선보인다.
말 그대로 PD의 하드를 탈탈 털어 만들어 본 방에서 볼 수 없었던 태연의 색다른 매력이 담겨 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짤방'(짧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명장면들을 모아 자막이 없는 클린 버전 영상을 공개 한다는 제작진의 후문.
본편 못지않은 꿀잼 에피소드로 가득 채운 '펫셔니스타 탱구' 비하인드 클립은 총 4편이다. 첫 번째, 두 번째 클립은 오늘(4일) 오후6시, 세 번째, 네 번째 클립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펫셔니스타 탱구' 브이라이브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