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15일 '사랑의 불시착' OST 공개 / 사진: CJ ENM 제공


아이유가 '사랑의 불시착'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오는 15일(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아이유가 가창에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의 열한번째 OST '마음을 드려요' 음원이 공개된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아이유가 부른 '마음을 드려요'는 지난 13회, 리정혁과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신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곡으로, 두 사람의 가슴 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을 담았다.

특히 담백하고 꾸밈없는 멜로디에 진심을 다한 가사, 여기에 아이유의 목소리만으로도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잔잔하고 담담하게 시작되는 1절, 스트링의 풍성함이 더해진 2절의 후렴구와 클라이막스 후 등장하는 무반주 속 오롯이 드러난 아이유의 목소리는 뭉클함을 배가시킨다.

'사랑의 불시착'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은 "가장 설레고 아름다운 순간에 눈물나는 뭉클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고심했다"라고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5일(토) 밤 9시 15회가 방송되며, 16일(일) 밤 9시에는 최종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