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켓펀치,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컬러풀 의상으로 '키치한 매력 UP'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컴백에 앞서 2차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5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켓펀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10일(월)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펀치(RED PUNCH)'의 2차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로켓펀치는 컬러풀한 의상으로, 키치한 멋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로켓펀치만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려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도 가려지지 않는 눈부신 비주얼은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새 앨범 타이틀곡 '바운시(BOUNCY)'는 키치(Kitsch)한 멋과 이상향을 담은 가사에 청량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당돌함과 자신감 있는 에너지를 로켓펀치만의 컬러로 표현하며 통통 튀는 개성을 'BOUNCY'라는 표현으로 풀어냈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펀치(PINK PUNCH)'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6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로켓펀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를 통해 특유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또 한 번 가요계에 신선한 펀치를 날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