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리얼리티인블랙 단체 티저 공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6일 RBW 측은 마마무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리얼리티 인 블랙)의 콘셉트 '평행우주' 속 제3우주의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위풍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블랙 장갑과 군화를 매치한 캐주얼 차림의 문별, 손에 붕대를 감은 채 카리스마를 뽐낸 솔라, 자유분방한 예술적 느낌을 풍기는 휘인, 화려한 스팽글 소재의 의상에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한 화사의 모습까지 시크하고 멋스러운 자태로 눈길을 끈다.

마마무는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이라는 가정 하에,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 속 다양하고 색다른 마마무의 삶과 모습을 담은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제2우주' 속 마마무는 각각 공주, 뮤직비디오 감독, 환경운동가, 엄마로서의 삶을 보여준 데 이어 '제3우주'의 마마무는 각기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마마무는 역대급 스케일의 '평행우주' 세계관을 앞세워 마마무가 살고 있는 우주를 공개하며, 마마무의 직업을 맞히는 재미를 선사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모습들이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와는 어떤 유기성을 가질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