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컴백쇼 개최 / 사진: 오프더레코드, M2 제공


아이즈원(IZ*ONE)이 '글로벌 대세' 면모를 입증했다.

5일 오프더레코드는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지난달 31일 기준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와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아이즈원은 컴백 전임에도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예약 판매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발휘해 다시 한번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알라딘 주간 차트 1위(11월 1주 기준) 및 예스24(4일 기준), 일본 타워레코드 K-POP 월드 예약 랭킹(3일 기준)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의 위엄을 제대로 과시했다.

아이즈원은 이전 앨범 발매 때에도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주간 및 일간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발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아왔던 만큼 이번 '블룸아이즈'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블룸아이즈'를 통해 보여줄 모습들에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에 아이즈원은 Mnet M2와 손잡고 컴백쇼 'COMEBACK IZ*ONE BLOOM*IZ(컴백 아이즈원 블룸아이즈)'를 선보인다.

Mnet은 오는 11일(월) 오후 7시 Mnet과 Mnet K-Pop, M2, Stone Music Ent, Mnet Official 등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 컴백쇼 'COMEBACK IZ*ONE BLOOM*IZ'를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한다.

아이즈원은 이날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를 비롯해 '스페이스쉽(SPACESHIP)', '해바라기', '소 큐리어스(SO CURIOUS)', '아야야야(AYAYAYA)' 등 총 다섯 곡을 선보일 예정. 그 중 '소 큐리어스(SO CURIOUS)'와 '아야야야(AYAYAYA)'는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유닛 무대인만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