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빌보드 메인 차트 진입? 깜짝 놀랐고, 믿기지 않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한 것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21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는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을 발매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특히 해당 앨범은 전세계 4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200'에서 140위를 기록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한 질문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빌보드200'에서 140위로 올랐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라며 "또 빌보드 소셜차트 2위에도 놀랐었고, 믿기지 않았다. 데뷔를 기다려 준 많은 팬들께 감사했다.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한 만큼, 차트에 올랐으면 좋겠지만,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께서 만족했으면 하는 바람이 더 크다"라고 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꿈의 장: MAGIC'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