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컴백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쇼8'을 통해 컴백 예열에 성공한 슈퍼주니어가 드디어 오늘, 새 앨범을 공개한다.

지난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단독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이 개최, 시야제한석까지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틀간 1만 8천 관객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슈퍼주니어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SUPER Clap'(슈퍼 클랩)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현장감이 살아 있는 '슈퍼쇼 8'의 신곡 'SUPER Clap' 무대는 오늘(14일) 낮 12시 슈퍼주니어의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 3'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지금의 슈퍼주니어가 있기까지의 스토리를 녹여낸 'The Crown', 둘이 함께 보내는 시간을 춤에 비유한 'I Think I',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미디엄 템포 곡  'Somebody New', 퓨처 베이스 기반의 90년대 감성을 엿볼 수 있는 'Heads Up', 솔로 가수 김원준의 'Show'를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 'Show' 등 정규 9집 신곡 무대도 최초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공연 말미, 슈퍼주니어는 "군백기를 마치고 다 함께하는 첫 콘서트입니다. 앞으로도 노래하고 춤추면서, 여러분들과 호흡하는 무대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우리 오래오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아홉 번째 정규 앨범 'Time_Slip'(타임슬립) 전곡 음원은 금일(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되며, 같은 날 저녁 10시에는 정규 9집 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LIVE 생방송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