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김다솜 특별출연 / 사진: HB 제공


김다솜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특별 출연한다.

24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이하 '사풀인풀') 측은 김다솜이 극 중 배우로 깜짝 출연, 조윤희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로 완벽 변신한 김다솜과 무언가를 부탁하듯 그녀의 앞에서 생글생글 웃고 있는 김설아(조윤희)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 김설아를 바라보는 김다솜의 표정에는 어딘가 모를 당황스러움도 묻어 있어 그들에게 닥친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예감할 수 있지만, 김다솜은 예기치 못한 순간에 김설아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된다고. 과연 어떤 일로 두 사람이 얽히게 될지 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사풀인풀' 제작진은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김다솜에게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촬영 현장이었다. 짧지만 강렬했던 조윤희와 김다솜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