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1+1' 김희철-소유, 깜짝 커플로 등장 / 사진: KBS2 제공

'썸바이벌 1+1' 김희철과 소유가 마트에서 포착됐다.

오는 26일(수) 첫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은 싱글 청춘남녀들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는 국내 최초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수근, 김희철, 피오, 소유가 MC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에서는 싱글 청춘 남녀뿐 아니라 MC 김희철, 소유가 깜짝 커플로 등장, 썸바이벌에 시청자 대표로 직접 참가하며 핑크빛 썸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철, 소유 커플은 녹화 내내 선남선녀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케미를 뽐냈는데, 알콩달콩 마트 장보기뿐만 아니라 커플 아이템을 정하는 등 적극적인 '썸' 타는 모습을 보여주어 참가자들 모두 '진짜 연인 같다'며 의심했다고.

특히, 치열한 커플 게임 서바이벌을 펼칠 때도 김희철이 소유를 리드하며 배려하는 모습 등, 의외의 다정한 오빠 같은 면모를 보여주어 소유와 여자 참가자들의 마음 모두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들의 흥미진진한 '썸 로맨스'는 오는 26일(수) 밤 11시 10분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