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열대야' MV 티저 공개 / 사진: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 '열대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20일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7월 1일 발매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는 도심 속 사막과 야자수를 배경으로, 네온과 셔벗 컬러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한층 세련되고 도회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야자수 그늘의 담장에 올라 앉은 멤버들은 조명이 켜지자 저마다 다른 곳을 보며 꿈을 찾는 듯 여전히 성장 중인 여자친구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열대야(Fever)'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일부 흘러나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여자친구 새 앨범 '피버 시즌'은 앨범명은 데뷔 앨범 '시즌 오브 글래스(Season of Glass)'에서 착안한 것으로, 무더운 열대야를 지나는 여름 시즌과 아울러 앞으로 여자친구가 보여줄 열정적인 무대와 음악에 대한 의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와 뜨거움을 '열대야'에 비유한 노래로, 기존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여전히 성장 중인 여자친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곡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7월 1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여자친구 새 앨범은 '열(熱)', '대(帶)', '야(夜)' 총 3가지 버전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콘셉트의 앨범으로 발매될 계획으로, 오늘(2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