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검블유' OST 가창 / 사진: CJ ENM 제공


장범준이 '검블유' OST에 참여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의 OST Part.3 '손 닿으면'이 공개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것이 '믿고 듣는' 장범준인 만큼, 드라마의 흥행 열풍에 힘을 실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주 방송된 '검블유'에서 배타미(임수정)는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확인하고 혼란에 빠졌다. 이 때 박모건(장기용)이 찾아와 배타미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엔딩 장면에서 장범준 가창한 노래가 흘러나와 몰입도를 높였다. 장범준의 목소리와 감성은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인 극의 전개에 더 큰 인상을 남겼다.

장범준이 참여한 새 OST '손 닿으면'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스펙트럼 넓은 음악을 선보여온 박근철, 정수민 작곡가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결과물이다. 또 장범준의 위로가 더해진 따스한 가사,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특히 장범준은 지난 3월 공개한 '당신과는 천천히' 등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며 '음원 강자'로서의 왕좌를 공고히 했을 뿐 아니라, 지난 2016년에는 '시그널' OST '회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검블유' 새 OST '손 닿으면'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오늘(1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