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러블리즈가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밝혔다.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Once Upon A Time'을 발매하는 러블리즈(Lovelyz)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러블리즈 'Once Upon A Time'은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곡을 비롯해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등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는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러블리즈의 아련한 보이스가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을 이야기하는 가사로, 더욱더 감성적인 러블리즈의 색깔을 보여준다.

서지수는 "뮤직비디오를 파티 느낌으로 촬영했다"라며 "촬영 중에 감독님께서 나중에 러블리즈를 안하게 됐을때, '지금의 러블리즈'의 시간을 추억하면 어떨 것 같냐고 얘기를 하셔서 울었다. 그러한 회상을 뮤직비디오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주는 "또 개인신에서 슬픈 연기를 해야 했는데, 그 촬영 현장이 정말 재미있어서 '어떻게 슬퍼해야 하지' 했었는데, 감독님께서 '미주야, 너 슬퍼!', '뒤돌아봐!' 이러면서 감정을 격하게 내주셔서 정말 눈물이 날 뻔했다"라는 에피소드를 덧붙였다.

한편 러블리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를 비롯한 미니 6집 'Once Upon A Time' 전곡 음원은 오늘(20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