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이핑크, 오늘(19일) 데뷔 8주년…오후 6시 팬송 발표
에이핑크가 팬송 'Everybody Ready?'를 발매한다.
19일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 등에 오늘(4월 19일) 데뷔 8주년을 맞이한 에이핑크의 축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행복한 표정으로 팬들과 함께한 공연의 순간과, 멤버들의 자필 사인이 담겨있다. 이미지 속 'Apink 8th Anniversary'라는 문구와 공식 팬클럽 응원봉인 '판다봉'이 팬들과 함께 하는 8주년 파티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켰다.
지난 18일에는 'Everybody Ready?'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멜로디 일부가 함께 공개됐다. 제주도로 떠난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에 팬들의 기대 역시 높아진 상황. 소속사 측은 "정은지가 신곡 작사에 참여해, 신나는 멜로디를 바탕으로 공연을 앞둔 긴장과 설렘, 그리고 무대 위에서 즐겁게 팬들과 하나가 되는 장면을 가사로 그려냈다"고 밝혀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2011년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로 뜻깊은 8주년을 맞게 됐다. 에이핑크는 지난 8년을 팬들과 함께하며 'NoNoNo', 'Mr. Chu', 'LUV', 'FIVE', '1도 없어' 등 다수의 히트곡들을 남기고, 멤버 각자가 개인 활동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에이핑크는 이번 팬송을 통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늘(19일) 오후 6시 팬송 'Everybody Ready?'를 공개하고, 다음 날인 20일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을 개최해 팬들과 함께 8주년을 기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