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티저 공개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리노, 창빈, 필릭스가 신곡 '미로(MIROH)'의 개인 티저를 통해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4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오는 25일 발매하는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타이틀곡 '미로' 콘셉트가 담긴 리노, 창빈, 필릭스의 개인 티저 9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리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촉촉한 눈빛으로 '만찢남' 비주얼을 과시했다. 창빈은 시크한 표정과 박력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필릭스는 금발을 소화하고 서구적 분위기와 신비로운 느낌을 동시에 자아냈다.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타이틀곡 '미로'는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에 이어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자신들의 패기와 포부를 표현한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앨범 '클레 원 :미로' 수록곡 총 8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무한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 발매에 앞서 18일부터 25일까지 자작곡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을 릴레이로 선보이고, 25일에는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UNVEIL THE MIROH)'에 돌입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