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투 티저 공개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 새 유닛 Jus2(저스투)의 JB, 유겸이 차가운 야성미가 돋보이는 첫 미니앨범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JYP NATION 및 GOT7 공식 채널에 JB와 유겸의 개인 티저를 추가로 공개, 오는 3월 5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FOCUS'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JB는 화려한 광택이 감도는 롱 코트를 입고서 힙한 비주얼을 과시한 것은 물론, 저돌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겸은 훤칠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차갑고 세련된 매력을 강조했다. 묘한 느낌을 자아내는 헤어 컬러, 블루와 그레이가 섞인 신비로운 눈동자 등을 통해 섹시함을 뿜어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GOT7이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 Jus2는 '메인 보컬과 메인 댄서의 만남'이라는 환상 조합을 예고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 남다른 카리스마와 매력을 내뿜는 JB, 유겸은 본인들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조합해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그룹이 될 것임을 자신했다.

Jus2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FOCUS' 발표에 앞서 4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