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빌보드 소개 / 사진: 스타쉽 제공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몬스타엑스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각) 빌보드는 자사 홈페이지에 "몬스타엑스가 2월 18일에 발매되는 최신 앨범 <테이크2. '위 아 히어'>의 신보 소식을 발표했다(Monsta X Announces Latest LP 'Take.2 We Are Here' Is Coming February 18)"는 타이틀로 기사 및 영상을 게재했다.
 
빌보드는 "당신이 좋아하는 K팝 보이그룹 중 하나인 몬스타엑스가 오는 18일 새로운 앨범을 공개한다"며 "몬스타엑스는 꽃무늬가 있는 흰 해골 같은 물건들을 들고 있는 7명의 멤버들의 손처럼 보이는 몽환적 이미지를 묘사하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매우 기대되는 앨범 소식을 전했다"고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빌보드는 "영상의 시작에서는 "Are you there?"(너 거기 있어?)라고 묻고 마지막에는 "We are here"(우리는 여기 있어)라고 대답한다"며 해당 티저 영상에 대해 세세히 분석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0월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과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을 발표한 바 있다"고 앞선 앨범에 대해 언급하며 새 앨범과의 연관성을 제시했다. 

앞서 빌보드는 공식적인 새 앨범의 일정 발표 전부터 몬스타엑스가 2019년 발매를 예고한 해당 앨범을 '2019년의 가장 기대되는 K팝 앨범 10'으로 선정하는 등 신보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과 호기심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새로운 앨범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로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