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일본 콘서트 개최 / 사진: 플랜에이 제공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4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오는 2월 2~3일 양일간 도쿄 팀 스마일 도요스 핏에서 단독 콘서트 'APINK JAPAN LIVE PINK COLLECTIO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이핑크는 9년 차 걸그룹임에도, 여전히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 걸그룹이다. 먼저 일본에서 총 3장의 정규 앨범과 9장의 싱글을 발매해 꾸준히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오른 바 있다.

또한, 2015년 'PINK SEASON', 2016년 'PINK SUMMER', 2017년 '3Years' 등 라이브 투어와 2015년 'VALENTINE WITH U', 2016년 'PINK DAY WITH U', 2018년 'Apink Fanmeeting in Japan ONE & SIX' 등 다수의 팬미팅을 성료했다.

여기에 에이핑크는 지난 7월 미니 7집 'ONE & SIX(원 앤 식스)'로 월드 앨범 차트에서 11위로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했으며, '1도 없어'는 지난해 빌보드 비평가가 선정한 '2018 최고의 K팝 송 20'에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신곡 '%%(응응)'으로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일일 판매량 1위를 차지했고, 총 21개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했다.

한편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APINK JAPAN LIVE PINK COLLECTION'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