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꼭 잡은 손"…에이핑크, 미니7집 'ONE & SIX' 완전체 포토 공개
에이핑크의 새 앨범 'ONE & SIX'의 완전체 티저가 공개됐다.
20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 공식 채널 등에 오는 7월 2일 발매되는 일곱번째 미니앨범 'ONE & SIX'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는 색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꿈꾸는 듯 몽환적인 표정과 시선 처리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이핑크는 로맨틱 무드 착장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냈고, 화려한 장식의 액세서리가 성숙한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멤버들의 마주 잡은 손에서 단단한 결속이 느껴지는 듯하다.
에이핑크는 이번 미니 7집 'ONE & SIX'에서 콘셉트의 변화를 예고했다. 이번 앨범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에이핑크가 기존에 'FIVE', 'NoNoNo', 'Mr. Chu' 등의 노래로 행복과 따뜻함을 전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에서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노래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 소속사 측은 "기존 에이핑크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성숙함을 더해 변화를 시도했다. 에이핑크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에이핑크 멤버들이 오랜 기간 고민하며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7월 2일 미니 7집 'ONE & SIX'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1도 없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