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락비 박경, 솔로 앨범 '작사+작곡+프로듀싱' 맡아…22일 발매
블락비 박경의 솔로 앨범 타이틀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17일 박경은 소속사 세븐시즌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와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풍긴다. 강렬한 붓터치로 그려낸 박경의 얼굴과 새 싱글 앨범 제목인 'INSTANT'가 담겨 있어 그가 보여줄 신곡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신곡 'INSTANT (Feat. SUMIN)'는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니크한 음색이 매력적인 SUMIN(수민)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박경 특유의 위트 넘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박경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색다른 음악적 스타일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경은 앞서 솔로 앨범 '보통연애', '자격지심', '너 앞에서 나는', 블락비의 'YESTERDAY', '떠나지마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성공적으로 해내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한편 박경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NSTANT'는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