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 결혼 / 사진: 더스타DB, 해피페이스 제공


가은 결혼 소식에 가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4일 달샤벳 출신 가은이 유부녀가 된다며 가은 결혼 소식이 보도됐다. 이에 가은은 "소식 접하고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축하해 주신 만큼, 행복하고 예쁘게 결혼 생활 하겠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가은은 지난 2011년 1월 달샤벳으로 데뷔했다. 달샤벳은 데뷔앨범 'Supa Dupa Diva'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Pink Rocket', 'Bling Bling', 'Hit U', 'Mr.BangBang', '있기 없기', '내 다리를 봐', 'B.B.B. (Big Baby Baby)', 'JOKER' 등 까지 활동에 참여했다.

약 4년간 활발히 팀 활동을 펼친 가은은 2015년 12월 9일 팀을 탈퇴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가은은 당시 "오늘 부로 달샤벳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다"며 "마지막 스케줄까지 즐겁고 유쾌하게 마무리하고 싶어서 미리 전하지 못했다. 급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미안하다"는 심경을 전했다.

이어 "평소 너무나 좋아했고 관심이 많았던 패션, 스타일 등의 분야로 가려고 한다.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해서 또 다른 모습으로 나타날 테니까 걱정하지 말라"는 계획을 전했고, 이후 실제 패션 공부에 열중했고,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패션 사업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가은은 데뷔 전 2009년 서울컬렉션 슈콤마보니에서 패션모델로 활동한 이력 및 2010년 슈즈 콜렉션 및 쎄씨 모델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다. 실제 모델 출신인 만큼, 팀 탈퇴 이후 패션 사업으로 진로를 정한 것으로 추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