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아 결혼 / 사진: 스타제국 제공


성아 결혼 소식이 화제다.

8일 성아는 자신의 팬 카페에 자필로 직접 쓴 손 편지를 게재하며, 오는 20일 DJ 다큐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성아는 "2015년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가 마지막 앨범으로 기억되네요"라며 "음악을 가까이 하며 지내던 저에게 DJ라는 새로운 길에 도전하게 되었고, 가수가 된 설렘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그 과정에서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DJ다큐와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같이 꿈을 꾸고 배울 수 있는 사람을 만나 행복해요"라며 "앞으로 저는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리며 보답하고 더 가까이 다가갈게요"라는 글로 팬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이에 '여신돌'로 불렸던 나인뮤지스 성아의 예비남편 'DJ다큐'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지난 2015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DJ 중 한 명이다. 성아 역시 디제잉을 공부하기 시작하면서, 그를 소개받게 되었고 이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한편 성아는 오는 20일 DJ다큐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이후 DJ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