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너목보5 출연 / 사진: Mnet 제공


뉴이스트W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해 음치 수색에 나선다.

뉴이스트W는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너목보5'를 보며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출연하게 돼 너무 기대된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또 나오지 않는 마이크를 머리, 목, 귀에 대고 독특한 립싱크 무대를 선보이며 웃음꽃을 피웠다고.

하지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두고 "실력자다", "아니다"를 주장하며 대립하는 뉴이스트W 멤버들의 대립구도가 비춰져 그들이 음치 수색에 난항을 겪을 것을 예고했다. "날 믿어달라. 촉이 왔다"며 확신에 가득 찬 아론의 말에도 불구하고, 렌은 미심쩍은 듯 깊은 한숨을 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진실의 무대가 공개되자 멤버들은 절규하며 털썩 주저앉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또한, 오늘 방송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뉴이스트W 멤버들과 동고동락했던 '힙통령' 장문복이 음치 수사대 일원으로 참석해 지원 사격에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문복은 미스터리 싱어 중 한 명과 아는 사이라고 밝히며 추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고.

과연 뉴이스트W는 개성만점의 미스터리 싱어들 중 숨어있는 음치를 색출하고 실력자와 함께 마지막 무대를 꾸밀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