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슈퍼주니어 컴백, 음악방송부터 홈쇼핑까지…'슈주DAY'
슈퍼주니어가 드디어 컴백한다.
슈퍼주니어는 금일(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Lo Siento'(로시엔토) 뮤직비디오도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Lo Siento' 뮤직비디오는 첫 눈에 반한 남녀가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시간을 보내자는 도발적인 가사 내용을 토대로, 강렬한 비비드 컬러와 화려한 네온사인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영상미를 그려내 시선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오늘(12일) 밤 10시 45분부터 총 1시간 가량 CJ오쇼핑 슈퍼주니어 전용 홈쇼핑 채널인 '슈퍼마켓'에 출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데일리 셀프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바자르'의 마스크 팩 판매와 함께 이색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다. 판매수익금 일부는 슈퍼주니어 팬클럽인 'E.L.F.'(엘프)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11월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 20만 장 판매 돌파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CJ오쇼핑 방송에 출연하며, 방송 중 4,800여콜이라는 동시 접속 최다 콜 수로 상품 매진을 기록하고 총 21억원의 매출을 올린바 있는 만큼,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도 변함 없는 '완판돌'의 위엄을 입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중독성 강한 리듬이 돋보이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 곡 'Lo Siento (Feat. KARD)' 첫 무대는 금일(1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