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그리기 / 사진: 유병재 인스타그램


유병재 그리기 대회 당선작이 발표됐다.

지난 4일 유병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진행된 '유병재 그리기 대회'의 당선작을 발표했다. 유병재는 "약 4,300여 점의 그림이 응모되었다"며 "재미로 시작한 일에 분에 넘치는 관심 보내주셔서 송구스러운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병재는 "당선작을 고르며 마음 한편이 무거웠다. 제가 뭐라고 이 큰 사랑에 순위를 매기는 걸까요. 부득이 순위를 나눴지만, 제 마음 속에서는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이 대상이고 감사한 마음 뿐이다"라고 말했다.

유병재는 감사글과 함께 수상작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대상을 받은 작품은 '진주 귀걸이를 한 병재'로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의 모습에 유병재의 얼굴을 그려넣은 것으로, 전혀 위화감 없이 유병재와 닮은 외모를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우수상을 받은 작품 중에서는 3가지 색으로 유병재를 표현한 작품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외에도 세일러병재, 절규, 잔반병재, 옥수수수염 등 다양한 작품이 유병재 그리기 대회에서 당선됐다.

유병재는 "시상에 대한 안내는 개별 공지 예정이니, 수상한 분들은 ygstudiocomedy@gmail.com 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겨달라"며 "다시 한 번 이번 '유병재 그리기 대회'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거듭 감사를 전했다.

한편 유병재는 오는 27~29일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두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을 개최한다. 이번 유병재 그리기 대회는 해당 코미디쇼 개최 기념으로 진행된 것. 이에 유병재식 프리미엄 코미디를 만날 수 있는 'B의 농담'에 관심이 모아진다.


◆ 이하 유병재 그리기 대회 당선작 발표 전문.

<B의 농담> 개최 기념 '유병재 그리기 대회' 당선작 발표

안녕하세요 유병재입니다.

메일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약 4,300여 점의 그림이 응모되었습니다. 재미로 시작한 일에 분에 넘치는 큰 관심을 보내주셔서 송구스러운 마음 감출 길이 없습니다.

당선작을 고르며 마음 한편이 한없이 무거웠습니다. 저따위가 뭐라고 이 큰 사랑에 순위를 매기는 걸까요. 부득이 순위를 나누긴 했지만 제 마음속에선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이 대상이고 너무나 감사하는 마음뿐입니다.

보내주신 정성이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병재 그리기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 진주 귀걸이를 한 병재(Yeun Je**)
최우수상 - 무제(김유*) , 유병재 인물화 (서일*) 우수상 - 에로스와 병재(차유*), 꽃같은병재씨(yjindesi**), 무제(dayeb12**), 절규(ryuzi**), 잔반병재(이*), 발병재(조민*), 옥수수수염(김승*), 세일러병재(이선*), 졸작보다열심히(박진*), 무제(엄은**)
축하합니다!

시상에 대한 안내는 개별 공지 예정이오니 수상하신 분들은 ygstudiocomedy@gmail.com 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이번 '유병재 그리기 대회'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유병재 #B의농담 #유병재그리기대회 #수상작 #당선작 #발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