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방신기, 여유+섹시+세련미 갖춘 '어른섹시' 퍼포먼스 예고
동방신기가 '운명 (The Chance of Love)'의 무대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동방신기는 오늘(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 화보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리시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된 'New Chapter Film #Q'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동방신기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에는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해 두 멤버의 개성 넘치는 솔로곡 등 완성도 높은 총 11곡이 수록된다.
동방신기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2TV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4월 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의 무대를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흥' 넘치는 스윙재즈 댄스팝 장르의 신곡 '운명 (The Chance of Love)'과 잘 어우러지는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안무로 구성, 기존의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명실상부 '퍼포먼스 제왕'다운 여유가 돋보이는 새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의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는 오는 28일 음반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