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무엘, '크로스' OST 주자…13일 'Thousand Times' 발매
사무엘이 '크로스'의 두 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9일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극본 최민석, 연출 신용휘) 측은 "사무엘이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2 'Thousand Times'가 오는 13일 정오 발매된다"고 전했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뛰어난 실력과 스타성으로 두각을 드러냈던 사무엘은 솔로 가수로 데뷔해 작년 한 해 동안 첫 미니앨범 '식스틴'과 첫 정규앨범 '아이 캔디'를 발표하며 국내외로 인기를 넓혀가고 있는 차세대 한류 아이콘이다.
최근 사무엘의 공식 SNS 계정에는 태국 방콕에서의 팬미팅을 앞두고 대기실에서 휴대폰으로 '크로스'를 시청 중인 사무엘의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드라마에 몰입한 사무엘은 마치 휴대폰 안으로 빨려 들어갈 것처럼 화면을 바라보고 있으며, 중간중간 감탄사를 내뱉는 모습은 영락없는 '크로스' 열혈 시청자 그 자체였다.
특히 사무엘이 보고 있던 드라마 속 장면에서는 두 번째 OST 'Thousand Times' 일부분이 흘러나오고 있어 네티즌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든다. 팬들은 가창자의 목소리만 듣고도 주인공이 사무엘이라는 사실을 단번에 알아차리며, 이번 OST를 향해 더욱 큰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장기이식을 소재로 한 메디컬 드라마라는 독특한 장르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력, 주인공 고경표, 조재현 등 배우들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연기력까지 더해진 '크로스'는 현재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와 회마다 시청률을 경신하며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사무엘이 참여한 '크로스' 두 번째 OST 'Thousand Times'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