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결혼 / 사진: 이은비 인스타그램


배기성 결혼 소식에 아내 이은비 씨가 공개한 커플사진 또한 화제를 모은다.

지난 달 19일 배기성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배기성은 소속사를 통해 "사랑하는 제 연인과 드디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면서 "지난 3년간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해온 사랑하는 연인과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한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은 평범하게 생활해 온 저의 아내와 집안 어른들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배기성 결혼식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이 참석하는 모습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12살 연하의 배기성 신부는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내 이은비 씨는 이후 인스타그램에 "영원한 내 편이 생긴다는 것, 결혼"이라면서 "#아직도믿기지않는 #기적과같은일 #모든순간에감사 #점점닮아간다 #코가커지는느낌"이라고 글을 게재하며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배기성 결혼 이후 오는 18일 아내와 함께 신혼여행을 위해 독일행 비행기에 오른다. 지난달 19일 결혼식을 올린 지 한 달여 만이다. 배기성 부부는 이날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20일간 독일에서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로 이어지는 유럽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바쁜 일정으로 뒤로 미뤘던 만큼 이색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