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랩핑버스 홍보 / 사진: 에버모어뮤직 제공


정동하 팬클럽이 정동하를 위해 랩핑버스 홍보를 시작했다.

최근 정동하 공식팬클럽 동하연가는 정동하의 앨범 'LIFE'와 타이틀곡 '너의 계절'을 홍보하는 랩핑버스 운행 이벤트를 시작했다. 랩핑된 버스에는 정동하의 사진을 비롯해 타이틀곡 '너의 계절'과 앨범명 'LIFE'는 물론 트랙리스트까지 새겨져 있다.

해당 랩핑버스는 강남역과 논현역, 학동역, 청담을 지나는 강남권, 그리고 홍대입구와 명동역을 지나 상암까지 서울 주요 시내 곳곳을 누비며 앨범을 홍보 중이다.

정동하 또한, 팬들의 성원에 뜨거운 팬사랑으로 보답한다. 특히 이번 'LIFE' 앨범에는 팬들이 원하는 포즈를 사전에 추천 받아 앨범에 수록하며, 앨범의 주인공이 팬들이 될 수 있게 만들었다.

정동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고민하는 것 또한 크나큰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감사드리고, 서로를 사랑하고 신뢰하며 오래 갈 수 있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거듭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정동하는 지난 15일 신보 'LIFE' 음원 및 타이틀곡 '너의 계절'을 공개한 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28일 토요일 춘천콘서트 및 올 하반기에 대구, 전주, 서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