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섭X이의웅 두 번째 콘셉트 포토 / 위에화엔터 제공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의 두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형섭X의웅 #안형섭 #이의웅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1st_single_album #첫번째프로젝트 #눈부시게찬란한 #20171102'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두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3장의 사진을 보면 ‘싱그럽다’, ‘청명한 가을 하늘’, ‘따사로운 가을 햇살’, ‘소년’이라는 단어가 자연스럽게 떠오를 정도로 안형섭과 이의웅의 사랑스러운 표정이 압권이다.

가을 햇살 역광이 비추는 잔디밭에 누워 눈이 부신 듯 눈을 감고 청명한 가을 바람을 느끼는듯한 자유로움과, 햇살에 반사되어 자연스레 얼굴을 돌려 눈을 감고 웃고 있는 안형섭의 부드럽고 아련한 미소, 나무와 하나가 된 듯 싱그러운 이의웅의 파스텔톤 사진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을만큼 풋풋하고 따뜻하다.

가장 밝게 빛나는 순간,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일상인 듯 구름 한점 없는 청명한 가을 하늘 같은 3장의 사진은 안형섭과 이의웅의 캐릭터와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는 듯 조용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로써 3가지 콘셉트 포토 시리즈 '#1교복','#2 밝은 햇살 같은 두 소년'이 공개됨에 따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더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거대 팬덤을 움직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형섭X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11월 2일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