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골든차일드 첫 미니일뱀 '골-차!' 재킷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보이그룹 골든차일드가 데뷔앨범 ‘골-차!(GOL-CHA!)’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오늘 전격 공개한다.

골든차일드의 데뷔곡이자 타이틀곡 '담다디'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골든차일드만의 당차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이들의 순수함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밝은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특히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라는 곡과 동명의 제목을 갖고 있지만 전혀 다른 음악스타일의 곡으로, 기존 동명곡의 노래가 전혀 생각이 나질 않을 흥겨운 비트와 11명의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골든차일드표 “新담다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서는 꿈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거침없이 도전하는 11명의 소년 야구단으로 분한 골든차일드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청량감 넘치는 곡과 어우러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예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늘 첫 번째 미니 앨범 ‘골-차!(GOL-CHA!)’에 수록된 전곡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곡 ‘담다디’를 시작으로 수록곡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SEA’까지 제목에서부터 골든차일드 만의 개성과 매력이 한껏 느껴지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골든차일드는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서 오후 4시 미디어 쇼케이스, 오후 8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펼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