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빅스LR, 콘셉트 필름 공개…냉정과 열정 사이? '상반된 매력'
빅스LR 콘셉트 필름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8일 컴백하는 빅스LR이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의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레오와 라비 버전으로 나뉘어 공개된 이번 컨셉 필름은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레오 버전에서는 캐주얼한 레드 체크 셔츠부터 깔끔한 그레이 재킷까지 의상부터 표정까지 다양한 분위기가 드러났다.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 음색을 지닌 아티스트답게 도도하면서도 은은한 인상을 주는 강렬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라비는 열정적인 눈빛과 섹시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랙 앤 화이트 가디건 하나만으로도 깊이 있는 분위기를 풍기며 무게감을 더했다. 특히 반다나 헤어스타일에 블루 컬러를 매치한 라비는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처럼, 상반된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이 2년 만에 다시 만나 세련된 색감과 트렌디한 스타일링 그리고 강렬한 분위기를 덧입어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로 돌아와 빅스 LR로의 컴백을 알렸다. 빅스 LR은 두 번째 미니앨범 주제인 20대 청춘의 불안한 감정을 냉정과 열정 콘셉트에 레드와 블루 색감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빅스 LR은 오는 28일 오후 6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과 셀프 프로듀싱으로 완성도를 높인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위스퍼)'로 컴백 시동을 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