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남친' 유승우, '온더에어 97.226'으로 노래 소통 예고 / 사진: 스타쉽 제공


유승우가 노래로 소통을 예고했다.

지난 21일부터 유승우는 'ON THE AIR 97.226 시즌2'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2는 시즌1의 일방적인 커버 영상이 아닌 SNS유저 및 팬들의 참여, 소통형으로 기획 '유승우가 불러드립니다' 식으로 사전에 공식 SNS 채널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인스타그램,브이앱 셀럽 게시판)등을 통해 사연을 응모 받고 신청곡을 소개하고 불러주는 형태로 'OFF THE 97.226'을 토크+커버 영상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유승우의 제안에서 시작된 'ON THE AIR 97.226'는 여러 장르의 음악을 다양한 방식으로 들려 드리고 싶은 의도에서 기획하게 됐다"면서 "바쁜 현대인들과 우울하고 지친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음악들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유승우표 감성 힐링 라이브'를 들려 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ON THE AIR 97.226 시즌1'에서는 '라라랜드 OST 의 씨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를 시작으로 '수지의 행복한 척','케이윌의 LOVE BLOSSOM','10cm의 스토커'까지 SNS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승우의 'ON THE AIR 97.226 시즌2'스타쉽 공식SNS 채널과 V LIVE(http://www.vlive.tv/video/36284) 및 공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fficialYUSEUNGWOO) 에서 시청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