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청랑美 물씬 '패럴렐' 개인티저 공개 / 사진: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 유주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25일 여자친구는 공식 SNS 등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유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유주는 편안한 미소를 짓고 있어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유주는 전체적으로 상큼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 속 눈웃음으로 가슴 설레는 아이컨택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업 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해 가녀린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지난 24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예린, 유주에 이어 어떤 멤버의 사진이 공개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여자친구 미니5집 '패럴렐'은 여름의 더위를 날리는 청량하고 시원한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여자친구의 5연속 흥행을 이끈 이기,용배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8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한다. 특히 지난 24일부터 앨범 예약판매 오픈 소식과 함께 예약판매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