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업텐션 환희&평창 마스코드 수호랑 / 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룹 업텐션의 메인 보컬 환희가 '복면가왕'에서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으로 출연해 화제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3라운드에 출연한 업텐션의 환희가 업텐션 공식 SNS를 통해 "[#환희] 복면가왕 수호랑의 무대 재밌게 보셨나요! 수호랑과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앞으로도 제가 가진 목소리로 좋은 노래 들려 드릴게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아흥!"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환희는 2018 평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 복면과 인형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과 '넌 내게 반했어 반다비'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육성재와 남주의 '사진'을 선보였다.

패널로 참석한 박준형은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좋아하는 목소리다 신화의 신혜성, 강타 등 이수만이 좋아하는 창법이 있는데 그 과이다"라며 "나올 때부터 자신감이 넘쳐서 지금 활동하는 아이돌 같다"라고 평을 했다. 환희는 엑소의 '으르렁' 안무를 개인기로 보여줘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수호랑'이었던 업텐션 환희는 '반다비'와 5표 차이로 솔로 무대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를 부르며 얼굴을 공개했다.

한편 환희가 속한 업텐션은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타이틀곡 '시작해'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