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열애설' 서사무엘 언급…"친하게 지내고 있다" / 사진: CJ 제공


박보람이 서사무엘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오렌지문)'을 발매하는 박보람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박보람 미니2집 '오렌지문'은 외모는 물론 음악, 퍼포먼스, 무대매너 등 한층 더 무르익은 아티스트 박보람의 성장을 의미하는 앨범으로, 기존의 상큼발랄한 소냐에서 성숙해진 숙녀의 모습으로 변화한 것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은 서사무엘이 피처링 참여한 '넌, 왜?'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사랑에 대한 생각과 찾아 드는 감정들을 솔직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특히 박보람은 최근 서사무엘과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박보람은 서사무엘에 관해 "처음 녹음실에서 뵙고, 냉정하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녹음을 같이 하다보면서 점점 편해지고 친해지면서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다"면서 "어른스러워서 이런 가사가 나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정말 친하게 지내고 있다. 제가 성격이 털털해서 남사친이 많은데, 그 분과.."라면서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1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문(ORANGE MOON)'의 전곡 음원은 오늘(13일) 저녁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