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드, 안테나' 공연 포스터 / 안테나뮤직 제공


오는 9월, 서울을 비롯한 한 -미 5개 도시에서 열리는 레이블 콘서트 '위드,안테나(WITH,ANTENNA)'의 티켓 오픈이 오늘 밤 6시부터 시작된다.

9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포문을 여는 ‘위드, 안테나’는9일 부산 벡스코, 16일 대구 엑스코 공연에 이어 26일과 29일에는 각각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뉴욕까지 총 5개 도시 공연으로 한-미를 오가며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위드, 안테나’ 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들이 다양한 음악적 저변을 다져 온 레이블 ‘안테나’의 합동콘서트. 오랜 세월동안 많은 히트곡을 지닌 멤버들의 화려한 세트리스트, 올밴드로 구성된 웰메이드 라이브는 물론, 안테나 특유의 정겨운 분위기와 재치 넘치는 입담이 더해지는 특별한 콘서트로 입소문을 타 올 해 콘서트 티켓팅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앞서 ‘위드,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 박새별, 이진아, 이수정, 정승환, 권진아, 샘김 등 총 11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할 두 번째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무살 막내 샘김부터 맏형 정재형까지 각자 파트너들과 함께 친밀한 모습을 보여주며 더불어 즐기는 공연의 모토를 표현했다.

프로듀싱과 예능을 병행하며 종횡무진 하고 있는 대표 유희열을 비롯, 오는 20일 새 음반을 발표하는 이진아, 제주도에서 귤농사와 음악을 병행하고 있는 루시드폴부터, 미국 시카고에서 학업을 마치고 8월에 돌아오는 이수정까지 모두 곧 시작될 ‘위드, 안테나’의 고강도 합주 훈련을 앞두고 자신의 영역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오늘 밤 시작되는 ‘위드 안테나’ 대구 공연의 티켓 오픈은 오후 6시 인터파크와 누리티켓에서 부산 공연은 오후 7시 인터파크와 예스 24에서, 서울 공연은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열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