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속 그 노래"…요조, 오늘(18일) 정오 '반짝이게해' 공개 /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제공


파스텔 톤의 사랑스런 영상미가 돋보이는 라네즈 광고에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화제의 그 노래'가 드디어 정식 음원으로 출시된다.

18일(오늘)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요조의 '반짝이게 해' 음원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 16일 저녁에는 반짝이게 해'의 뮤직비디오 스냅 이미지가 스페이스오디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되며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스냅 속에는 민트색 헤어 컬러와 옐로우 팬츠 등 상큼한 비주얼로 변신한 요조가 노래를 하고 있는 모습은 물론, 댄서들이 춤을 추는 장면이 담겨 있어, 곡의 밝은 분위기에 어울리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것임을 짐작하게 한다.

'원조 홍대 여신' 요조가 부른 '반짝이게 해'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상큼한 스윙 재즈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위해 메이크업을 하는 당당한 여자들을 위한 '개념 뷰티송'이다.

특히 광고 속에서 이 곡에 맞추어 메이크업을 하고, 춤을 추는 등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하였으며, 경쾌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아 화제가 된 바 있으며, 감각적 프로듀싱을 선보여온 작곡가 박근태가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요조가 부른 라네즈 광고 삽입곡 '반짝이게 해'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늘(18일) 낮 12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