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수x김민지, 닿을듯 말듯 아찔 키스신…본격 썸 돌입
지수와 김민지의 로맨틱한 썸타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연애 세포를 깨웠다.
남다른 케미로 더욱 사랑받고 있는 지수, 김민지 주연을 맡은 기획앨범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뮤직비디오 Episode 2 ‘키스(Kiss)’의 티저가 오늘(5일)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은 붉은빛으로 가득한 버스 안을 배경으로,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시작한 썸남과 썸녀가 서로를 바라보다가 포옹을 해 로맨틱한 느낌을 전했다.
특히, 밤길을 걷는 두 남녀의 손이 스치는 등 아찔한 스킨십에 이어, 갑자기 잠에서 깬 듯한 썸남의 모습이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현실 남친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한 지수와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지는 티저 영상에서 대사 없이도 풍부한 감정선을 소화해내며, 한층 물오른 커플 호흡과 함께 아슬아슬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썸남’ 역의 지수는 지난 2015년 드라마 ‘앵그리맘’에서 섬세한 내면 연기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후 최근, 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에서 무뚝뚝하면서도 일편단심 순애보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 ‘갖픈남(갖고 싶은 남자)’로 거듭났다.
이와 함께, '썸녀’ 역을 맡은 김민지는 서구적인 외모와 청순한 매력을 지닌 차세대 유망주로, 최근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두 남녀가 썸 타는 과정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아 썸 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을 함께 공개한다.
앞서, 구구단이 첫 주자로 나선 ‘썸, 한달’ Episode 1 ‘사랑일 것 같더라’는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 등의 통합 조회수 6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카더가든이 부른 ‘Kiss’ 음원 및 지수-김민지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7일 18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