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A 아니다?"…'4인' 나인뮤지스, 19일 컴백 확정 / 사진: 스타제국 제공


나인뮤지스A로 활동했던 4명의 멤버지만, 나인뮤지스A 활동은 아니다. 나인뮤지스로서 새 앨범을 갖고 활동을 하게 됐다.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 나인뮤지스가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1일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의문의 컴백 티저 영상과 프로모션 일정표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나인뮤지스의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의 공식 로고가 깨지며 완전체 나인뮤지스의 로고로 돌아오는 장면을 담고 있으며 "I'm a little bit serious"라는 가사와 함께 신곡의 일부가 담긴다.

 


이어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에는 1일부터 앨범이 발매되는 19일까지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으며 컨셉 포토,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로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만큼 나인뮤지스 다운 곡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만들어 드릴 예정이다"라며 "기다려주신 만큼 보답할만한 완벽한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해 멤버 성아가 탈퇴를 한 것이 아닌, 개인활동으로 이번 앨범 활동에서만 빠지게 됐기 때문이라고 설명을 전하며 "성아는 당사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으며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을 위해 맞다고 판단하여 당사도 아낌 없는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을 더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최근 경리, 혜미, 소진, 금조, 성아를 포함한 5인 체제로 새롭게 개편됐다. 성아는 이번 앨범 활동에서 빠지게 된 것이며,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발매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