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가 '혁오'…첫 정규앨범 '23', 음원차트 최상위권 석권 / 사진: 두루두루 amc 제공


혁오 첫 정규앨범 '23'이 공개 직후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우리를 위한 송가'이자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는 24일 오후 11시 기준 지니뮤직과 벅스에서 1위, 멜론 2위, 소리바다와 올레뮤직 3위, 네이버 뮤직 4위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석권하며 '공감'의 힘을 실감케 했다.

함께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가죽자켓' 역시 올레뮤직에서 1위, 네이버뮤직과 소리바다 2위, 지니뮤직과 벅스 4위 등 차트 최상위권에 함께 이름을 올리며 '믿고 듣는 뮤지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앨범 공개 직후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르가 혁오', '모든 수록곡이 빠짐 없이 다 좋다', '역시 믿고 듣는다' 등의 극찬을 쏟아냈다.

혁오의 데뷔 2년 반 만의 첫 정규앨범 '23'은 혁오 특유의 감성과 화법으로 이 시대 모든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혁오만의 '송가'같은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와 '가죽자켓'을 비롯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가사로 구성된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공개된 'TOMBOY(톰보이)', '가죽자켓' 등 두 곡의 뮤직비디오와 'Wanli万里(완리)'의 티저는 탁월한 감성을 가진 영상으로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한편, 혁오의 첫 정규앨범 '23'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며, 오늘(25일) 정오 혁오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HYUKOH)를 통해 'Wanli万里(완리)'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