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찬열과 같은 아파트, SNS로 연락와서 시작된 '렛미러뷰'" / 사진: 스타쉽 제공


정기고가 찬열과의 작업 에피소드를 밝혔다.

2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첫 정규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를 발매하는 정기고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정기고의 첫 정규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정기고가 그 동안 걸어왔던 길을 돌아보고, 감각적인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새롭게 정의하는 앨범으로 정기고가 전곡 작사 참여하며, 자신의 색깔을 더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찬열과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은 'Let Me Love You(렛미러뷰)'가 함께 수록된다.

정기고는 앨범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많은데, 'Let Me Love You' 같은 경우 재미있는 인연으로 같이 작업을 하게 됐다. 사실 SNS를 통해 연락이 오기 전부터 서로 알고는 있었는데, 찬열 씨가 사실 저랑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었다. 우연히 1층 로비에서 저를 보고 저한테 어디어디 사시냐고 연락이 오고 그 뒤로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기고는 오늘(20일) 첫 정규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