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해투3' 김희철 "헬로비너스 나라 아버님, 내 장인" 깜짝 발언
김희철이 나라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16일(목)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해투'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의 두 번째 타자인 '사우나 리턴즈'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현주-김상호-헬로비너스 나라-이수근-김희철-존박이 출연해 불가마보다 화끈한 입담을 자랑할 계획이다.
특히 김희철은 필터링을 거치지 않은 셀프 사생활 폭로로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만든다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이날 김희철은 스스로 혈기왕성한(?) 사생활을 폭로하며 게이설에 종지부를 찍었다.
특히 "나는 호감이 있는 여성에게는 절대 편하게 다가가지 않는다"면서 돌연 함께 출연한 나라를 향해 "우리 아직은 존댓말을 쓰자"며 이성적인 호감을 드러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김희철은 "나라의 아버님은 내 장인"이라면서 적극적인 대시를 펼쳐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함께 출연한 이수근은 "김희철과 친해지면 굉장히 좋다"며 출연진들을 향해 사심 가득한 조언을 남기기도 했다. 김희철이 걸그룹들과 유난히 친하게 지내기 때문에 덩달아 떨어지는 콩고물들이 있다는 것.
무엇보다 이수근은 "걸그룹의 생얼 영상통화를 구경할 수 있다. 김희철을 남자로 생각하지 않더라"고 증언해 현장 모든 남성들의 눈을 반짝이게 만들었다.
'해투' 제작진은 "지난 주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프렌즈 리턴즈'에 이어 이번 주에는 '사우나 리턴즈'로 시청자 분들을 찾아 뵌다”고 전한 뒤 “토크는 물론, 시청자 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너인 '스타퀴즈 세상에 이럴수가', '웃지마 사우나', '도전 사우나 탈출' 등의 볼거리들로 꽉꽉 채웠다.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6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