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태연, 음악방송 앞두고 3월 2일 '눕방' 예고 '기대 UP'
태연의 새 앨범이 내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오는 28일 낮 12시에는 태연의 첫 정규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의 타이틀곡 '파인(Fine)'을 포함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앨범은 태연의 목소리를 오롯이 담은 완성도 높은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타이틀곡 '파인'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파인'을 포함해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I Got Love',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Cover Up', 태연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날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I'm OK', 그룹 넬(NELL)의 보컬 김종완이 태연을 위해 작업한 'Time Lapse', 팝 R&B 장르의 'Sweet Love' 등이 수록된다.
이어 태연의 섬세한 음악 감성을 느낄 수 있는 'When I Was Young', 트렌디한 PB R&B 장르의 'Lonely Night', 어쿠스틱 피아노 솔로 반주곡 '수채화', 태연의 감성 보컬을 만날 수 있는 'Fire', 스윙 요소가 가미된 팝 R&B 장르의 'Eraser', 보너스 트랙으로 음반에만 특별히 수록된 '기억을 걷는 시간'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으로 구성된다.
한편 태연은 월 3일 KBS2TV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Fine'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3월 2일 밤 11시에는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태연의 눕방'을 생방송, 편안한 분위기에서 근황토크는 물론, 첫 정규 앨범 제작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