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팬분들과 가까워진 것 같아 행복" 활동 마무리 소감 / 사진: WM 제공


B1A4(비원에이포)가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은 B1A4의 정규 3집 '거짓말이야' 마지막 방송 활동이다.

진영은 26일(오늘)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나온 앨범인 만큼 팬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고, 잊을 수 없이 소중한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계기를 통해 팬분들과 한 층 더 가까워진 것 같아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2017년 비원에이포의 새로운 모습 계속 기대해주시고 많은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햇다.

B1A4는 지난달 28일 정규 3집 '굿타이밍'을 발매했다. 해당 앨범 타이틀곡인 '거짓말이야'는 발매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수록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SBS MTV '더쇼'와 KBS2 '뮤직뱅크'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3회에 걸쳐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변함없이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정규 3집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종료한 B1A4는 내년 2월 4~5일, 11~1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B1A4 LIVE SPACE 2017'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