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오늘 밤 컴백 기념 라이브 진행…신곡 최초 공개 / 사진: CJE&M 음악 부문 제공


김필이 오늘 밤 컴백 기념 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늘 밤 12시(6일 0시) 미니앨범 '프롬필(From Feel)'을 발매하는 김필은 앨범 발매 30분 전 오후 11시 30분,  Mnet 'Present'에 출연해 컴백 첫 무대를 갖는다.

이번 생방송에서 김필은 자신의 근황을 비롯, 전곡 자작곡을 수록한 새 앨범 'from Feel'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방송 최초로 신곡 '성북동' 라이브 무대 역시 공개된다.

특히 이번 Mnet 단독 생방송은 최근 컴백한 래퍼 헤이즈에 이어 남성 보컬리스트로는 김필이 처음으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타이틀곡 '성북동'은 청춘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한 자락의 추억이 서려있던 곳을 떠올리며 쓴 곡으로, 김필 본인의 추억을 이야기하는 동시에 듣는 이들의 추억도 끄집어내는 서정적인 노래다. 여기에 컴백 스페셜 방송 소식까지 알리며 새 미니앨범 'from Feel' 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김필은 오늘(5일) 밤 11시 30분 Mnet에서 특별 편성한 컴백 기념 라이브 'Mnet  Present(엠넷 프레즌트)'를 진행하고, 이어 6일 0시 새 미니앨범 'from Feel'을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